이케아 플랏사 PLATSA 옷장 4가지 소개
플랏사 옷장은 다른 옷장에 비해 비교적 조립이 쉽고 다양한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특징입니다. 플랏사의 대표 콤비네이션 제품 4가지를 알아보고 PAX옷장과의 차이도 정리했으니 비교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목차 |
1. 플랏사 옷장+도어6
거울도어가 부착된 옷장입니다.(140x57x221cm) 거울도어의 효과로 실내가 더 크고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, 좁은 현관이나 침실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. 도어가 열리는 방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, 다양한 용도와 분위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2. 플랏사 옷장+미닫이도어6
깔끔하고 가벼운 옷장으로 슬라이딩 도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(180x57x221cm) 슬라이딩 도어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방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어 가구를 추가로 들일 수 있습니다. 다리받침의 높이조절이 가능해 높이가 일정하지 않은 바닥에도 사용 가능합니다.
3. 침대 프레임+도어10
플랏사 침대+옷장은 수면과 수납을 한 개의 가구로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.(143x244x223cm) 방 중앙이나 한쪽 벽에 배치하고 남은 공간을 재치있게 활용할 수 있어 착은 침실이나 원룸형 아파트에 적합한 제품입니다.
4. 플랏사 옷장+도어6
플랏사 옷장 콤비네이션 제품으로 경사진 천장 밑이나 벽 전체에 설치하는 옷장입니다.(140x42x241cm) 필요에 따라 높게 올릴수도 있고, 높이를 낮출 수도 있는데요. 옷장 아래에 책상이나 침대 등 다른 가구를 넣을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.
5. 팍스PAX옷장과의 차이
팍스PAX vs 플랏사PLATSA |
팍스PAX 옷장과 플랏사PLATSA 옷장 모두 커스텀 주문이 가능합니다. 차이가 있다면 플랏사 옷장은 옷장과 수납장 외에도 침대나 다른 가구를 하나의 가구처럼 배치할 수 있습니다. 다른 가구와의 배치를 고려해 공간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.
반면, 팍스 옷장은 다양한 옵션을 추가해 옷장과 수납함 그 자체에 집중한 느낌입니다. 원하는 만큼 확장할 수 있어 수납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.
넓은 공간에서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고 싶다면 팍스 옷장을, 여러 가구를 제한된 공간에 넣는다면 플랏사 옷장이 잘 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
✔️ 관련 글 모음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