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보기 어플, 만보기 앱테크 추천 5가지
평소에 걸음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만보기 앱테크로 사용중인 어플 5가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.
목차 |
1. 캐시워크
캐시워크는 잠금화면 만보기 어플 중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100걸음당 1캐시가 적립되고 하루 최대 100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한데요. 팀워크 챌린지, 모두의 챌린지, 캐시톡과 같은 컨텐츠로 캐시를 추가로 모을 수 있습니다.
그중에서도 캐시톡은 최대 100명의 친구와 행운캐시를 주고받으면서 하루 500~700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한데요. 캐시워크의 모든 컨텐츠를 활용하면 월 2만 캐시 이상 모을 수도 있어 만보기 앱테크 1순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.
2. 발로소득
발로소득은 1만보 기준으로 30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. 만보기로 봤을때는 적은 수치가 아닌가 생각되지만, 주 1회 갱신되는 일상 챌린지를 통해 챌린지당 300~600캐시를 추가 적립할 수 있습니다. 일상 챌린지는 걷기, 양치 인증하기, 날씨보기 등 간단한 일상 생활을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미션입니다.
또한,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행운 봉투를 오픈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고, 매일 버튼 누르기와 같은 추가 컨텐츠로 캐시를 모을 수 있는데요. 모든 컨텐츠를 참여했을때 한 달에 15,000캐시 이상 모을 수 있었습니다.
3. 야핏무브
야핏무브는 걷기 뿐만 아니라 자전거 라이딩으로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어플입니다. 만보기는 100걸음에 1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고, 하루 최대 100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데요. 자전거 라이딩은 1km당 10마일리지 적립이 추가로 가능합니다.
걷기와 라이딩만으로도 월 6,000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고, 친구를 추가하면 친구가 움직일때마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, 응원 마일리지 주고받기도 가능해 월 2만 마일리지 이상 쌓을 수 있었습니다.
야핏은 패드가 부착된 실내자전거로 앱에 접속해 10만 명의 야핏크루와 라이딩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. 이미 실내자전거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센서 부착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, 여러 사람과 함께 목표를 달성한다는 점에서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4. 모니모
모니모는 삼성생명, 삼성화재, 삼성카드, 삼성증권의 서비스를 묶은 종합 금융 어플인데요. 하루 5천보를 달성했을때 젤리라는 것을 받을 수 있고, 젤리 1개당 10~20원 정도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.
만보기만 봤을때는 가장 적립이 적어보이지만, 매일매일 기상미션, 하루한번 출석체크를 통해 추가 젤리를 모을 수 있고, 미션을 연속달성하면 스페셜젤리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. (스페셜 젤리의 가치는 1개당 1,500~2,000원 정도)
만보기, 기상미션, 출석체크 세 가지만 꾸준히 참여해도 월 90개의 일반젤리, 2개의 스페셜 젤리를 받게 되는데요. 삼성금융 서비스에 가입한 숫자만큼 젤리보상이 강력해지기 때문에 월 5,000원 이상은 받을 수 있습니다.
5. 토스
토스는 은행, 증권 등 종합 금융 어플이지만, 만보기 외에 여러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하루 1만보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5번 보상을 받을 수 있고, 하루 30~50원 정도를 받을 수 있는데요.
만보기 외에도 [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], 이번주 미션 등을 통해 추가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지만, [만보기]와 [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] 두 가지 컨텐츠만으로도 하루 300포인트 정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.
6. 추가로 설치하기 좋은 앱
마지막으로 소개드리는 앱은 추가 컨텐츠 참여 없이 걸음수만 채워서 포인트를 챙기는 어플입니다. 머니워크는 하루 5천보, NH헬스케어는 하루 7천보, 가치워크는 하루 1만보 걸으면 각각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, 여러 만보기 어플을 한번에 돌리는 분들이 간단히 챙기기에 좋은 어플입니다.
✔️ 관련 글 모음
댓글